일본여행 호캉스 즐기기 좋은 도쿄역 럭셔리 호텔 추천 BEST
도쿄역 럭셔리 호텔
일본의 교통 중심지인 도쿄역은 여행관광 보다는 출장이나 다른 도시를 오고가기 위한 잠시 머무르는 곳에 가까웠습니다. 하지만 최근 몇 년 간 만다린 오리엔탈, 샹그릴라, 포시즌스, 등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 호텔이 밀집한 핫 한 곳이 되었습니다.
대부분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디즈니랜드부터, 황궁과 정원, 긴자, 등 20분이면 갈 수 있고 2027년에 들어설 예정인 TOKYO TORCH 가 들어서므로 앞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될 것입니다.
이처럼 매력적인 도시에 여행객분들이 빠질 수 없겠죠~ 이번 포스팅에 알아두면 유용한 도쿄역 럭셔리 호텔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도쿄역 럭셔리 호텔
더 도쿄 스테이션 호텔
1915년에 오픈 한 100년이 넘은 전통 있는 호텔이며 국가 문화재로 지정되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. 내부 인테리어는 엔틱가구와 샹들리에 조명으로 꾸며져 있어 호화로운 유럽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입니다.
더 도쿄 스테이션 호텔
샹그릴라 호텔 도쿄
황궁을 마주하고 있으며 도보 1분이면 JR도쿄역에 갈 수 있습니다. 트러스트 타워 10층에 위치해 있는 이 호텔은 객실, 욕실, 실내수영장, 등 곳곳에서 고쿄의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.
샹그릴라 호텔 도쿄
포시즌스 호텔 도쿄 앳 마루노우치
고층 빌딩에 위치해 있는 포시즌스 호텔 도쿄 앳 마루노우치는 객실이 넓은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 도쿄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 객실이 많이 없기 때문에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없지만 세심한 고객서비스가 가능하므로 여행객들에게 인기있는 호텔입니다. 온천사우나를 즐길 수 있으며 도보 5분거리에 긴자역이 있습니다.
포시즌스 호텔 도쿄 앳 마루노우치
더 페닌슐라 도쿄
객실 면적이 매우 넓고 대부분의 객실에서 도쿄타워를 볼 수 있으며 전 객실에 욕조, 에스프레소 머신 이 설치되어 있습니다. 가까운 긴자에서 쇼핑을 즐기기 좋고 실내수영장과 수준높은 스파까지 이용할 수 있어 여행객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호텔입니다.
더 페닌슐라 도쿄
만다린 오리엔탈 도쿄
근사한 시내 전망을 선사하는 만다린 오리엔탈 도쿄 호텔은 니혼바지 타워의 30~36층 사이에 자리잡고 있으며 날씨가 좋은 날엔 멀리 후지산도 볼 수 있습니다. 유명한 레스토랑이 9곳이나 되고 피트니스센터,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만다린 오리엔탈 도쿄
팰리스 호텔 도쿄
황궁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고쿄가이엔이 내려다 보이는 뷰가 매력적인 호텔입니다. 일식과 프렌치요리까지 다양한 요리를 맛 볼 수 있으며 수영장, 요가강습도 참여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.
팰리스 호텔 도쿄
오크우드 프리미어 도쿄
가족여행을 즐기기 좋은 럭셔리 아파트형 호텔로 2인부터 최대 6인까지 머물 수 있는 곳입니다. 호텔안 객실에는 전자레인지, 오븐, 밥솥, 이 구비 되어 있고 세탁기 건조기 까지 있어 편리함을 제공합니다. 다이마루백화점, 도쿄역이 근처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는 장점도 있는 곳입니다.
오크우드 프리미어 도쿄